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수원 | 행궁 맛집, 존앤진피자펍 진짜 뉴욕피자 맛

by 계란빵- 2022. 11. 17.

수원 행궁동에 진하게 외국 맛을 느낄 수 있는, 뉴욕 피자 맛집 존앤진을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이구요, 오랜만에 가는데 피자는 역시 매장에서 갓 나왔을 때 먹어야 맛있습니다. 배달 피자로는 느낄 수 없는,,, 행궁 피자 맛집!





주소
행궁본점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27
행궁본점 / 장안동 28-2 / 010-7514-5189
신풍점 / 신풍동 32-1 / 031-253-5189
•11:30 ~ 22:00 (휴무•브레이크없음 / 마지막주문 21:30)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주차
행궁 공영주차장 - 꽤나 멀어요
장안동 공영주차장 - 만차.. 주차하기 힘듦

행궁 맛집 주변 공영주차장은 금방 만차가 돼서 주차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네이버에 지역화폐 가능하다고 쓰여있는데, 안됐다.


외관/내부

외관부터 레트로 감성 뿜뿜나는 피자집입니다.

행궁 본점은 통유리창으로 바깥에 행궁이 보여서 뷰가 좋습니다. 그리고 매장이 넓어요. 밖에서 볼 땐 좁아 보였는데, 안에 공간이 많더라고요.

메뉴

하프 앤 하프 2~3인용 31000원을 주문했습니다. best 메뉴인 존앤진피자와 블루크림피자로 주문했어요.

블루크림피자, 존앤진피자

블루크림피자 / 존앤진피자
존앤진피자는 뉴욕 피자 맛이었습니다. 토핑도 많고, 그렇다고 엄청 짜지도 않고 적당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

블루크림피자는, 블루치즈, 크림치즈가 엄청 많길 기대했는데, 그냥 일반 고르곤졸라에 가까워서 아쉬웠습니다. 그렇지만 맛없다는 얘긴 아니고 맛있었네요... 정말 처음으로 둘이서 피자 한판을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흡입한 듯합니다...

서브

핫소스, 좀 더 매워 보이는 핫소스, 치즈가루, 어니언...? 등등 소스가 다양해서,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갈릭소스를 무한으로 찍어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파파존스 치즈스틱에 갈릭소스 3통 먹는 분, 갈릭소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존 엔진 피자 펍 후회 없으실 거예요....


지도

총평

피자는 매장에서 먹으면 다 맛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피자보다 맛있는 것은 확실하고, 요즘 이렇게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피자 전문점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깔끔하고 좋아요.


행궁 본점과 신풍점 둘 다 가봤는데 왜인지 신풍점이 더 맛있었습니다. 기분 탓이겠지만..
행궁 본점은 훨씬 컸습니다.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깨끗하고, 쾌적했다면, 신풍점은 로컬 맛집 느낌.
좁은 공간에 비좁게 앉아서 먹어서 더 맛집 같았습니다. 대기하는 손님들이 보여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그래서 더 맛있었나..?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