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사 | 분위기 좋은 스키야키 코스요리 맛집, HON

by 계란빵- 2022. 1. 14.
한우 등심 A++ 로 맛은 보장된
스키야키 코스 요리점
혼528

 

 


크리스마스 당일에 친구가 예약을 해줘서 기분 좋게 다녀왔습니다. 스키야키를 워낙 좋아하는 친구라서 맛에 대한 의심 없이!! 기대감을 품고 방문했습니다.

매장이 생각했던 것보다 넓진 않았지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차분하고, 고급 일식집 느낌이 나서 기념일에 기분 내기 딱 인 것 같습니다!



코스요리는 에피타이저, 스키야키, 야채, 계란, 밥, 미소장국, 후식 순서로 준비됐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차완무시와 샐러드가 준비됐습니다.

맛.있.었.어.요!!! 샐러드 야채들의 조합이 굉장히 새로웠습니다.(파프리카 향을 안 좋아해서... 조금 남겼지만 ㅎ0ㅎ)

제가 사진을 계속 찍었더니, 담당 서버분께서 사진 찍으라고 열어주셨습니다. 한우와 신선한 야채들..!

끝에 소면처럼 보이는 것이 우엉인데... 스키야키 소스에 먹으니 신선하고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계란도 엄청 신선한 거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어쨌든 맛있습니다.


고기와 에피타이저는 추가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양이 적을 수 있다고 추가하는 것을 추천하셨지만, 평소 보통 성인들만큼 먹는데 추가하지 않고도 기분 좋게 배불렀습니다. (딱 좋았어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대충 영상으로만 찍은 주류코스)
크리스마스여서 와인 콜키지가 안됐는데, (다른 날은 콜키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대신 맥주, 하이볼 > 사케 > 와인이 코스로 제공됐습니다!

 

전부 맛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낮술이라니.. 너무 행복했는데 개인적으로 하이볼은 비율이 제 입맛엔 맞지 않았습니다. 사케, 와인이 스키야키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보통은 스키야키에 우동을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혼은 특이하게 밥을 제공해줍니다.
계란을 추가하면 이렇게 조리해서 밥에 올려주는데 마무리로 딱 좋았습니다.

맛있는 후식까지. 코스요리 구성이 참 좋았습니다.


고기, 계란, 야채 빠짐없이 전부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아직도 우엉....의 맛이 잊히질 않네요.너무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가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테이블마다 담당해주시는 서버분이 계시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스키야키의 간도 세세하게 맞춰주셔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